Disaster film guide and information
MOVIE











전쟁, 폭동, 억압 및 희생은 항상 헝거 게임 프랜차이즈에서 발견되는 공통 실이었으며 로렌스는이 모든 장을이 마지막 장에서 머리로 가져 왔습니다. 요컨대, 그것은 시리즈에서 최고의 엔트리가 아닐 수도 있지만 (내 부정적 비평 참조) 2는 로렌스의 감독으로서의 재능에있어 훌륭한 성적이다. 부작용으로 영화의 시각 효과는 첫 번째 영화가 시작된 이후로 진행된 시리즈 중 최고이며 음악 스코어는 여전히 극적으로 충격적입니다.

제임스 뉴턴 하워드 (웹하드 사이트) 와 1과 2가 구조적인 설정을 한 것처럼 도 비슷한 경로를 따른다. 1은 피날레에 대한 구축 전조. 준비 였지만 2는 최종 전투의 대결과 스토리에 대한 전반적인 해결책이었습니다. 촬영 감독 영화에서 극적인 이미지를 캡처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한때 자랑스런 미 국회 의사당 (웹하드 사이트)의 배경이 도시의 미로와 같은 경기장으로 변모하면서 주목을 끌기 위해 공중 공중 소탕과 연극 적 요소를 선보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작가 대니 스트롱 (웹하드 사이트)과 피터 크레이그 (웹하드 사이트)는 2의 디스토피아 적 전시 드라마를 제작하여 저자 수잔 콜린 (웹하드 사이트)의 근원 자료 (소설의 에필로그 포함)에서 큰 하이라이트를 뽑아 낸 동시에 캐릭터 개발 및. 또는 2 부는 2 부는 무용담에서 가장 어두운 항목과 비슷합니다. 해리트와의 전투에서와 마찬가지로 카니 츠의 미 국회 의사당 재판은이 장면의 하이라이트인데도 치명적인 사나운 느낌과 놀라움과 경외감으로 묘사되는 장면에서 강렬하고 끔찍합니다.

이 마지막 장이 말해서, 스테이크가 높고 사망자 수가 훨씬 더 높습니다. 영화에서 (주. 부전공과 무심한 구경꾼에게) 많은 사망자가 발생하여 더 젊은 시청자들이보기에는 약간의 끔찍한쿨링 장면에서는 아무도 안전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영화 그것 자체의 연극 사업에서 결점과 상속을 상속받지 못한다. 영화가 다소 활발한 속도로 움직이면서 (여기저기서 느려짐) 스토리의 소문자 중 일부에 집중할 정도로 느려지지 않습니다.과 같은 캐릭터는이 중 몇 곡만의 장면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은 길가에 밀려 있습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파이널 임팩트 (Asteroid :Final Impact, 2015)

WRITER : Admin | DATE : 19-06-18 | 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파이널 임팩트'는 미미 레더 감독의 '딥 임팩트'를 생각나게 하는 제목처럼 소행성 충돌의 위기를 그린 TV용 SF 재난 영화다. 연출을 맡은 제이슨 부케 감독은 이 영화 외에도 '아이스 투모로우', '슈퍼 스톰',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 '다크 스톰' 같은 B급 재난영화들을 만든 바 있다.



천체물리학자 스티브(마크 러츠)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한 천체관측용 인공위성이 사실은 사람들을 감시하고 불법적으로 정보를 수집하는 일에 쓰인다는 것을 알고 언론에 그 사실을 폭로했다가 직업도 잃고 사람들로부터 따돌림을 받는다.



그러나 어느 날 운석들이 예기치 않게 지구로 떨어지는 것을 본 스티브는 그것이 더 큰 재앙의 전주임을 깨닫는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검은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스티브는 동생 빌(로빈 듄)과 산드라(애너 반 호프트)의 도움을 받아 그 사실을 세상에 알리려고 애쓰는데..



'파이널 임팩트'는 재난영화의 스토리를 답습하면서도 저예산이라는 한계 때문에 설득력 있는 비주얼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다. 하지만 해외 관객들 중에는 TV용 영화라는 점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았다는 의견도 꽤 있다.



감사평으로 보자면, 이 영화는 첫장면부터 엄청난 공포감을 느끼게 한다. 유성이 떨어져서 러시모어산 석상을 파괴하는데 이것보다 더한 공포는 두 사람의 대화가 마치 책을 읽는 듯한 느낌을 준다는 부분이었다. 그리고 이 공포는 어떤 집 정원에 떨어진 유성의 흔적을 보며 극대화 된다. 유성이 떨어진 것이 맞나 싶을 정도의 소소한 흔적이 그것이다. 이후로도 엄청난 유성우가 도시를 공격하지만 소소한 파괴력으로 불안감을 가중시킨다. 마치 '그만봐! 이제 포기해!'라고 말하는 듯 했다.



하지만 필자는 재난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그리고 여기까지 본 이상 결말이 어떻게 될 지 보지 않을 수가 없었다. 그리고 이러한 필자의 고집은 필자를 수렁으로 몰고 들어가게 된다. 마지막에 도시 혹은 국가를 한방에 날려버릴 정도의 운석에 학생 경연대회장에 있는 로켓을 쏘게 되는데..



결과는 직접 영화내 뉴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란다. (물론 뉴스가 한다는 거 자체가 결과에 대한 스포인 것 같기도 하다.) 필자의 재난 영화에 대한 사랑을 꺾을뻔 한 정도의 엄청난 임팩트의 작품이었다. (그야말로 필자에게도 '파이널' 임팩트가 될뻔한 작품이었다.)

Asteroid: Final Impact - Trailer

WRITER : Admin | DATE : 19-07-14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