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aster film guide and information
MOVIE











영화에서 사이의 사랑의 삼각 관계는 일방적 인 일종의 일종으로, 이 정말로 신경을 쓰는 사람은 분명합니다. 비록 사소한 인물 임에도 불구하고 은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성격에서 그는 최근에 돌아가 셨다고 생각해서 슬.니다. 그는 로렌스와 함께 훌륭하게 일합니다.

(저는 여배우, 감독이 아니며) 줄리안 무어 (웹하드 사이트)의 코인 (웹하드 사이트)은 13 번 구역의 막달레 말린 실용 주의자로서 훌륭한 직업을 보여줍니다.자신의 게시물로 돌아가는 것은현재 술에 취한 멘토. 6시간: 원전대폭발 (6 Hours: The End, 2015), 가이드 인엘리자베스 뱅크스 (웹하드 사이트)는 이제 글래머없는 (이 영화에 많은 만화책을 가져다줍니다) 제프리 라이트(웹하드 사이트) 지식이 풍부한 천재 및 무서운 얼굴로 서덜랜드 캐피탈 리더 스노우 회장.

이자아 중심의 개인보다성격과 다른 면모를 보인다고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타 인 도 캐티 스 (웹하드 사이트)라는 캐스트와 함께반란 선전 비디오를 돕는 영화 감독으로 참여합니다. 6시간: 원전대폭발 (6 Hours: The End, 2015) 그녀의 성격이 상을받을 운명은 아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메이크업 작업에 큰 도움이된다.)이 영화에 등장한 모든 과장된 예감으로 개인적으로는 크레딧이 시작되기 전까지 날아가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실제로, 나는 가볍게 즐거웠지만 실망으로 혼란스러워했다.1은 감독 프란시스 로렌스 (웹하드 사이트)가 투영하고자하는 범위와 그 출연으로 얻은 뛰어난 성과를 제공합니다. 6시간: 원전대폭발 (6 Hours: The End, 2015) 그 반대면은 영화가 불완전하고 평범하며, 다음 영화와 그 피할 수없는 결론을 향한 선구자 (일종의 다리)처럼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첫 번째 연재는 무시 무시한 포효 라기보다는 숨막히는 소리와 함께 기아 게임 영화의 무대를 시작합니다.

(내년에 만기가 됨)가이 제품을 훨씬 더 좋게 보길 바란다. 2012 년, 영화 관객들은 사방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 대 시리즈 인 수잔 콜린스 (웹하드 사이트)의 영화 적응 인 영화 헝거 게임 (웹하드 사이트)에 소개되었습니다. 여성 주인공 따랐던이 영화는 비평가가 있었지만 궁극적으로 수백만 명의 팬을 확보하여 다른 디스토피아 적 서적 시리즈 (, 5 등)를 적용 할 수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6시간: 원전대폭발
(6 Hours: The End, 2015)

WRITER : Admin | DATE : 19-08-21 | 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대표적으로 체르노빌 원전 사고와 나름 최근에 일어난 일본 원전 사고가 있죠. 원전 사고 에 따른 위험성이 엄청나게 크기때문에 사람들의 안전불감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복구도 현재 기술로는 불가능하고 자연치유로 만 가능한데요. 반감기가 엄청나죠 거의 60~100년 사이인데 거의 한사람의 인생을 차지합니다. (반감기란 방사는이 절반으로 감소되어 가는데 요하는 시간 을 말합니다.)

또한 칠레에서 원전대폭팔 영화가 나온걸 보니 꼭 '불의 고리'에 해당되는 판의 경계선에 위치한 칠레가 여러 자연재해로 인해서 원전대폭팔이 일어날 가능성인가? 라고 생각되어졌었어요! 무서운 자연재해 그리고 요새는 핵이 엄청난 이슈로 뜨고있죠.



요새 부자들의 이슈가 핵이 터지면 방사는때문에 지상에서 못살아가니까지 지하에 엄청 튼튼한 벙커를 지은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상품이 나오는 족족 매진된다고 하더라고여.. 저도 사고싶네요. ㅜ 돈이 없어 못사니까 그냥 핵 터지면 핵 터지는 부근으로 갈래요. 핵터지는 부근에서 멀어지면 멀어질수로 고통스럽게 죽게된다고 하더라고여 그렇다고 핵이터지면 절대 안되죠!!! ㅜㅜ



모든사람들이 평화로운 지구에서 살아가길 바라고있습니다. 줄거리는 마약을 팔던 주인공이 아버지한테 여자친구한테 계속한다는 걸 들키는 날에 원전이 폭팔했다는 소식을 뉴스로 접합니다. 그에 따라 모든사람들이 군중심리로 패닉상태로 됩니다.



뉴스에서는 불확실성하니 집에서 얌전하게 있어라 마치 세월호나 대구지하철 사고가 떠오르게 되더라고여..어떤사람들은 자살을 하더라고여 영화에서 여자친구는 떠나고 집에 혼자 남게된 주인공은 같이 마약을 팔던 친구가 찾아옵니다. 아마도 고위층들은 원전폭팔 사고 뉴스가 보도되기 전에떠났을꺼야 , 가장 먼저 대통령이 떠났겠지 라고 합니다.



그렇게 마약을 피우면서 폭팔까지 3시간 남짓 남겨둡니다. 그러다 주인공은 어떤 여자분이랑 같이 지역에서 높은 건물로 가 원전 폭팔을 보며 죽습니다. 원래 원전폭팔이 일어나면 주변 공기 부족으로 질식사 후 폭팔의 열기로 그냥 죽습니다. 재가 되어버립니다. 그후 폭팔의 중심이 온 지역을 덮어버리죠. 넘 끔찍하지만 전혀 일어나지 않을 거라는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그런 영화입니다. 영화는 총1시간10정도 엄청 짧습니다.

6 HOURS - Oficial Trailer #1 - Sci-Fi (2015)

WRITER : Admin | DATE : 19-09-12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