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aster film guide and information
MOVIE











일본 침몰 (Sinking Of Japan, 2006) 첫 번째 40 분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영화는일종으로, 첫 번째 영화에서 대부분의 줄거리와 진행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것은 책의 원본 자료에서 유래 되었기 때문에 책의 전체 구조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실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에는 여전히 거기에 있었고, 해냈다는 느낌이 있었고, 일부 시청자가 꺼짐으로 언급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조금있었습니다. 또한, 내가 영화를 더 즐기는 동안 첫 번째 게임 인 캐칭 파이어 (웹하드 사이트)는 약간 길게 진행됩니다.

이 게임과 기아 게임 (웹하드 사이트) 간의 차이는 4 분 밖에되지 않지만, 특히게임이벤트에 실제로 오면 기분이 오래갑니다. 영화의 클리프 행어 결말이었습니다. 예, 그것은 매우 갑작스럽고 책이 끝나는 곳에 충실하지만 영화가이 시점까지 추진력을 키워 가고있는 것처럼 많은 좌절감이 있습니다. 일본 침몰 (Sinking Of Japan, 2006) 아마 결말에 조금 더 만족스러운 마감을 제공하는 장면 또는 두 가지가 영화의 최종 자르기에 추가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쇼 비즈니스에서 대부분의 영화 관객이 좋아할 것(그들이 싫든 좋든간에)으로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첫 번째 영화 출연진의 대다수가 캐스팅 파이어 (웹하드 사이트)에 자신의 직책으로 돌아가 자신의 수준의 카리스마를 가져옵니다. 그리고 그들의 성격에 대한 끈기. 그 책임을 이끄는 제니퍼 로렌스 (웹하드 사이트)는 현재 오스카상 수상자로, 일본 침몰 (Sinking Of Japan, 2006) 환상적인 영화를 매우 인간적인 수준으로 끌어 올려 문제를 다루고 허위 사랑을 꾸며 살며 포스터라는 압도적 인 압박감을 안고 있습니다. 어린이, 좋건 나쁘 든간에.뒤에는가 있습니다. 와 같은 인물로 돌아가서 그것을 잘 연주합니다.

여전히 레이어 페르소나를 추가하여 (그와 사이에서 끊임없이 찢어진 채로있는)에 대한 열망과 전체에 대한 그의 정교함을 보여줍니다. 와 과 함께게일 (첫 번째 영화에서 매우 짧은 기간보다. 더 할 일이 많음) 엘리자베스 뱅크스는 화려하고 화려한 드레서 인은 부분적으로 술에 취한 멘토여동생 인의 스타일리스트는쇼 호스트 인 입니다. 도날드 서덜랜드 (웹하드 사이트)의 스노우 회장 (의 독재자. 시리즈의 길항자)이 영화관에서 연주하는 새로운 와 함께 모든 사람에게 정중 한 악당을 보여주고 화면 시간을 조금 더 늘린다는 사실도 주목할 가치가있다.

(누가이 역할에 훌륭한 역할을 하는가) 이 모든 캐릭터는 (사소한. 보조 역할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공연을 선사하며 영화 진행에 친숙한 상태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영화와 마찬가지로, 에서 선택한 대부분의 공물은 그 또는 그녀의 자신의 뒤 이야기를 가진 다량 카메라 시간. 그러나 이번에는이 특징의 과정에서 몇 가지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본 침몰 (Sinking Of Japan, 2006)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자기 계발 주의자 인 입니다. 동기와 의도가 불분명합니다. 그의 아래에 숨어있다. 주목할만한 다른 후보 린 코헨 (웹하드 사이트)은 노인으로서 및 를 및독특한 듀오로, 을간소 한 프리젠 테이션으로 숨 깁니다.

친구들은 기념 기아 게임을위한 국회 의사당 (웹하드 사이트)으로 돌아갑니다)의 영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프란시스 로렌스 (웹하드 사이트) 감독의 유명한 소설 시리즈 영화는 이전 영화의 이야기를 이어 가며 과디스토피아 세계를 흥미 진진하게 이야기합니다. 전복에 막연하게 친숙한 음모 구조가있는 단점에도 불구하고는 자신감있는 영화 시리즈 프랜차이즈에 강력하고 전반적인 가치있는 후임을 제공합니다. 내게 서사에 대한보다.

세련된 대본을 사용하면, 개선 된 영상 및 새로운 감독 인 실제로 재미 있고 감동적인 영화 모험이며의 소설 및 디스토피아 적 기능 팬에게 꼭보아야합니다. 불타는 소녀는 전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권의 책을 판매하고 수문장을 독자들에게 유사한 디스토피아 적 타이틀로 공개함으로써 수익성있는 프랜차이즈임을 입증했습니다. 일본 침몰 (Sinking Of Japan, 2006) 이 책의 성공과 함께 영화 관람 프랜차이즈는 첫 번째 영화 (웹하드 사이트)가 흥행에 7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인기를 얻었고 그 흥행작 (웹하드 사이트) 그 다음 해 8 억 5 천만 현재 라이온스 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웹하드 사이트)모험에서 영화 배고픔 게임모킹 제이 1 부의 첫 번째 작품을 선보인다.
A natural disaster film

일본 침몰
(Sinking Of Japan, 2006)

WRITER : Admin | DATE : 19-08-25 | 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일본 스루가만에서 강도 10을 넘는 엄청난 파괴력의 대지진이 발생한다. 이어 도쿄, 큐슈 등 전역에서 지진이 발생해 일본 전역은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미국 지질학회는 이것이 일본의 지각 아래 있는 태평양 플레이트가 상부맨틀과 하부맨틀의 경계 면에 급속하게 끼어 들어 일어나는 이상현상으로, 일본열도가 40년 안에 침몰하게 될 것이라는 연구결과를 발표하고...



미국의 가설에 의문을 품은 지구과학박사 타도코로(토요카와 에츠시)는 독자적으로 조사를 실시,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지구온난화로 인해 발생된 다량의 박테리아가 메탄가스를 생성, 그것이 윤활유 작용을 통해 태평양 플레이트의 움직임을 가속화 시켜 정확히 338일 후 일본이 침몰하게 된다는 것!

각료들은 국민을 외면한 채 해외로 도망가기 바쁘고, 불안감에 휩싸인 국민들 역시 하늘로 바다로 피난로를 찾아 떠나느라 전국은 아수라장이 된다. 그러는 사이 해일과 분화해 더욱 강해진 지진으로 희생자는 시시각각 늘어나고 타도코로는 일본을 구할 최후의 카드를 내놓는다.



바로 일본열도와 플레이트 사이에 가공할 위력을 지닌 'N2'폭약을 투여, 열도와 플레이트를 분리시키는 것. 그러나 작전을 수행하던 중 대원과 함께 'N2'폭약을 잃게 된다. 후지산의 대분화로 1억 2천만 일본국민을 위협하는 가운데, 잠수정 파일럿 오노데라(쿠사나기 츠요시)는 일본의 운명을 걸고 깊은 심해 속으로 들어가는데...

일본에서는 대대적인 흥행을 거두었다고 하지만, 역시 한국에서는 처참하게 침몰해버린 영화 [일본 침몰]이다. 영화자체가 일본인을 위해서 만들어서 그랬다기 보다는.... 일본 영화가 일본 내에서 흥행하게 되는 리듬이 한국적 정서와 전혀 맞지 않기 때문이었던것 같다. 스릴를 느끼고, 동화가되고, 감동을 받는 포인트가 전혀 다르니까 말이다.



영화의 내용은... 일본이 갑자기 침몰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다. 제목이랑 포스터 처럼말이다. 사실 우리는 우스개 소리고 일본이 가라앉아 버렸으면 좋겠다는 소리를 종종하지만, 그 땅위에 살고 있는 일본인들에게 일본이라는 섬의 불안함은 상당할것 같다. 그런 불안함을 파고 들어 원작 소설이 인기를 끌었고 덕분에 영화까지 만들어진거겠지. 나름대로 긍정적인 결말이 일본사람들에게 잘 먹힌것 같고... 하지만, 우리에게는 역시 바다 건너의 이야기일뿐이다.



내용이 이러니, 다음으로 기대할바는 배우들인데.. 인기 아이돌 그룹-이제 아이돌이라는 말을 쓰기에 민망해지긴 했지만, 어쨌든 스맙의 멤버이기도 한 쿠사나기 쯔요시가 주연을 했다. 근데 이것도 문제라는 말씀. 쿠사나기 쯔요시가 일본에서는 매우 비중있는 배우로 자리매김을 했을지 몰라도, 한국에서는 초난강 이라는 우스꽝스러운 이미지로 낙인 찍힌 배우인것이다.



얼마전 [천사장사 마돈나]에서는 깜짝 출연을 했는데.. 역시나 기존의 코믹이미지를 그대로 살린것. 진지한 연기를 하는 쯔요시의 모습이 한국 관객들에게 어필하긴 무리였다. 이외의 배우들은... 글쎄- 한국에서 일본 배우들은 마이너일수 밖에 없으니까.. 스타파워를 기대한다는 것은 무리인것 같다.

이런 저런 이유로 처참하게 무너진 영화. 기대를 하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도 재미가 없었어서 깜짝 놀란 영화이기도 하다. 시기를 놓치지 않고 극장에서 봤다는 것에 의미를 찾고 싶다.

Sinking Of Japan Disaster Scenes

WRITER : Admin | DATE : 19-09-12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