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disaster film or disaster movie is a film genre that has an impending or ongoing disaster as its subject and primary plot device. Such disasters include natural disasters such as floods, earthquakes, tsunamis or asteroid collisions, accidents such as shipwrecks or airplane crashes, or calamities like worldwide disease pandemics. The films usually feature some degree of build-up, the disaster itself, and sometimes the aftermath, usually from the point of view of specific individual characters or their families or portraying the survival tactics of different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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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이 원했던 것이 아니라,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영화에서 라틴어 애호가가되는 법에 어울리는 밑줄의 메시지입니다. 감독첫 번째 연극 영화에는연기자와 주요 교장 배우를 보여주는 재미있는 전제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공식적인 내러티브와 히트 또는 미스 코미디 개그가 있다면, 라틴어 애호가가되는 법은 특정 시간에 만 작동하며 오늘날의 평균 코미디 기능보다.
약간 높아지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것이 알맞고 좋은 영화 사이 어딘가에 있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독창적이지 않고 우스꽝스럽지 만 재미 있지는 않지만 영화의 전제 및 컬러 풀 캐스트에는 시청자의 인식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가치가 있습니다. 조디악 - 대재앙. Zodiac: Signs of the Apocalypse 그러므로, 나는 한 번 보려고 선택을하거나 어쩌면 무난한 대여 영화를 줄 것입니다.
배우 가 재능있는 배우이고 코미디 찹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라틴어 애호가가되는 법보다. 약간 더 좋은 영화가 필요합니다. 온화하게 지나갈 수있는 희극 노력. 실생활에서, 당신의. 오른쪽 또는부인. 권리. 세계에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 조디악 - 대재앙. Zodiac: Signs of the Apocalypse 당신의 영혼을 찾는 아이디어는 데이트의 여러 구혼에 대한 시행 착오 과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등학교. 대학. 어린 시절의 연인과 결혼하고, 다른 사람들은 낭만적 인 동반자를 찾기 위해 수년을 소비 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절대로 찾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찾고 있지 않은 사람) 처음부터) 결국, 조디악 - 대재앙. Zodiac: Signs of the Apocalypse 인생에서 당신의 특별한 로맨스를 찾는 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노력하고 다룰 수있는 노력입니다.
워너 브라더스 사진과 감독 크리스챤 디터 (웹하드 사이트)는 새 영화 어떻게 될 것인가에서이 점을 강조합니다. 이 영화는 진정한 사랑의 연결 고리를 찾거나 낭만적 인 아이디어를 뒤죽박죽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남자 친구 조시 (웹하드 사이트)와의 장기적인 관계에서 (웹하드 사이트)는 뉴욕시로 이사하기 전에 대학 졸업 그녀가 약속에 갇히기 전에 결코 알지 못했던 단 하나의 삶을 경험하십시오.
A natural disaster film
조디악 - 대재앙 Zodiac: Signs of the Apocalypse
WRITER : Admin|DATE : 24-11-19|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황당 스펙터클 재난 영화 전문 제작사 "CINETEL"의 영화입니다. 그리고 한결같은 황당 재난 스토리를 가지고 돌아왔구요. [2012]가 어쩌구 저쩌구 하는 이런 광고에 이제는 속지 않으시겠지요. 국내에서 유통되는 포스터나 공식적으로 사용하는 포스터도 그렇고 "CINETEL"의 영화들 중에서는 제법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를 가진 포스터로 살짝 다른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포스터에 공들인 만큼 뭔가 조금은 달라졌을까 싶었지만, 알고 보면 여전했던 "CINETEL"영화였구요. TV용 B급 영화이니만큼 영화를 보신다기 보다 저렴한 특촬물 한 편 보신다고 생각하시고 접근하시면 그나마 편하게 보실 수 있지 않나 그렇게 생각되네요.
SyFy채널과 계약이 되면서 TV용으로 유통했던 영화입니다. "어사일럼"제작사가 목버스터와 "샤크"시리즈로 밀어붙인다면 "CINETEL"은 재난과 괴수를 중심으로 밀어붙이는 재난 영화 전문 제작사지요. SyFy 채널에서 두 영화사의 영화들을 거의 모두 방영하기에 아마 미국에 계시고 SyFy 채널이 나온다면 자주 볼 수 있는 영화들입니다. 국내는 모 수입사가 신작을 위주로 수입을 잘해주고 있기에 유료 채널이나 케이블을 통해 쉽게 접할 수도 있는 영화구요. [조디악 : 대재앙]은 2014년 8월에 공개하며 방영된 TV용 영화였습니다.
영화를 연출한 "W.D. 호건"은 영화계의 데뷔를 스토리보드 작가로 시작했습니다. 그가 스토리보드를 그렸던 영화로 "폴 앤더슨"감독의 [모탈 컴뱃], "톰 크루즈"주연의 [제리 맥과이어]가 있구요. B급 영화를 연출하면서 할리우드 메이져 영화의 스토리보드 작가로도 꾸준하게 활동하는 감독입니다. 가장 최근작으로는 [분노의 질주 8 : 더 익스트림]도 "W. D. 호건"이 스토리보드를 그렸던 영화였지요.
단편 영화를 연출한 뒤 [Soldier of God]을 통해 장편 영화로 확장했습니다. 큰 관심을 받은 영화는 아니지만 규모가 작은 영화제에 출품이 되면서 수상까지 했었구요. 나름대로 기대감을 심어줬던 모습이었습니다. 덕분에 이듬해 인기 미드 시리즈 [패션 하우스]의 여러 에피소드를 연출하며 인지도를 올렸고. "CINETEL"의 러브콜이 들어오며 2011년부터 꾸준하게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2014년 [조디악 : 대재앙]까지 "CINETEL"과 같이 매해 한편씩 꾸준하게 재난 영화를 연출했었구요. [조디악 : 대재앙]을 마지막으로 2015년 회사를 옮겨 연출 행보를 이어나가게 됩니다. 장르도 SF에서 로맨스 장르로 갈아탔구요. 2015년 [Letter Never Sent]를 시작으로 로맨스 장르에 집중하면서 현재까지 Larry Levinson Productions과 함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매해 한편씩 연출을 하고 있고, 장르가 모두 로맨스 영화라는 점으로 특이한 이력을 써 내려가고 있는 감독입니다.
영화의 이야기를 이렇습니다. 폴리다이나믹이라는 발굴 전문 회사는 고대 유물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재난이 발생하며 전문가들이 모두 죽게 되지요. 의문을 풀지 못한 회사는 "캐서린"을 책임자로 현장 경력이 단절되었지만 권위 있는 고고학자 "닐"과 그의 아들 "콜린"을 데리고 유적지로 향합니다. "닐"은 회사가 발견한 유적이 태양을 중심으로 형성된 12궁과 연관성이 있음을 알게되고, 이때 우연히 태양의 문양이 열리면서 미지의 스톤이 발견됩니다. "캐서린"은 미지의 스톤을 회수하고, "콜린"은 유적지에 재난을 맞아 돌무덤에 깔려있던 회사 직원 "소피"를 구해내며 유적지를 빠져나가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회사는 미지의 스톤을 가지고 실험에 돌입했고, 우연한 계기로 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스톤의 결과물을 직접 보게 됩니다. "우드워드"를 중심으로 하는 국방부는 시설과 스톤을 국가로 귀속하게 되고, 이런 현상이 재난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 "닐"은 미지의 스톤을 훔쳐 달아나게 되지요. 국가에게 연구자료와 시설을 빼앗긴 "캐서린"과 "소피"가 "닐"과 합류하게 되면서 미지의 스톤으로 재난과 연결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게 됩니다. 태양과 12궁, 여기에 의문의 행성 X가 나타나면서 "닐"은 재난의 발생이 지구의 멸망과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는 걸 알고 미지의 스톤이 원래 있던 자리로 돌려놓고 멸망을 막으려고 하지요.
유적이 "해리"가 경매로 사들였다는 사실을 알고 "해리"의 연구소로 향하게 되는 "닐"일행. "우드워드"는 끈질기게 이들을 추적하고, 12궁의 순서대로 재난이 발생하면서 "닐"일행은 위기를 맞게 되지만, 우연히 만난 "마틴"에게 큰 도움을 얻고 다시 "해리"의 연구소로 향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캐서린"이 토네이도에 의해 죽게 되고, "닐"일행은 "해리"의 연구소도 도착하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해리"는 이미 유적과 관련된 사실을 알고 유적을 복원해 시설을 만들어놓았고, 스톤을 가진 "닐"에게 기계를 가동해 멸망을 막아줄 것을 부탁합니다. 그리고 "우드워드"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닐"은 스톤을 넣어 기계를 가동하는데 성공하고 이때 지구를 향해 무차별적으로 날아오던 태양의 조각들이 스톤이 발산하는 힘을 통해 방어해내며 지구를 지켜내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제법 그럴듯한듯 하며 여전히 황당한 재난입니다. "CINETEL"의 좋아하는 소재인 마야인들의 고대 문명이 나오고 있었고, 태양과 12궁의 별자리. 그리고 태양계 8행성과 미지의 행성에 대한 이론을 가지고 지구의 멸망이라는 재난과 연결지었구요. 전혀 뜬금없는 소재가 아니라 실제로 연구를 하고 있는 소재라는 점에서 다른 "CINETEL"영화와 차별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12궁의 형태로 재난이 이루어지고 이 과정이 황당한 개성을 바탕으로 그려진 볼거리가 무릎을 탁! 치게 만들었지요.
실제 이론과 황당한 재난이라는 소재를 접목했습니다. 그리고 "CINETEL"의 개성은 재난의 발생이라는 부분에서 드러났구요. 특히 12궁의 문양을 상징하는 모습으로 재난이 일어난다는 부분에서 엄청 황당하고도 기발한 재난의 형태를 보여줍니다. 수직낙하하는 소행성이 아니라 방향을 자유자재로 틀어버리는 소행성의 폭발, 12궁의 문양을 만들면서 곡선운동을 하는 소행성, 갑자기 구름이 형성되고 우박과 비, 가스와 번개를 한꺼번에 몰아치는 이상한 기후, 호수를 삼키는 토네이도와 결합한 워터 토네이도까지. 소재가 주는 거창함과 균형을 이루고자 재난의 형태도 극대화된 황당함을 보여주고 있었지요.
하나의 소재가 아닌 재난의 종합 선물 세트입니다. 덕분에 국내에서 [2012]를 언급하면서 소개했던 적도 있구요. 분명 많이 나오기는 하지만 모두가 리얼리티와 거리감을 극도로 멀리하는 비현실적인 재난의 요소들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한 번씩 등장한다는 "CINETEL"의 만의 자랑 재난 액션이 동반되었구요. 그리고 결말에서 미지의 행성이 태양계에 들어오며 행성의 나열에 변화가 생겼고, 미지의 스톤을 가동시키며 태양이 토해내는 파편을 튕겨 내고 미지의 행성도 운동을 멈춘다는 극복기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CINETEL"의 재난 영화의 기본 법칙인 악당이라는 캐릭터를 넣지 않고, 재난이 대신했습니다. 재난이 악당이지요. 하지만 전형성을 탈피하고자 언제부터 악역을 등장시키기 시작합니다. 주로 권선징악형 악당이 등장했고, 결과도 도덕적으로 가져갔구요 이 영화에서는 어긋난 애국심에 눈이 돌아버린 "우드워드"가 악당입니다. 주인공 일행을 재난과 함께 끊임없이 괴롭히는 악역으로 등장했고, "우드워드"는 스톤의 힘이 개방되면서 소멸되는 죽음을 맞이하게 되구요. 이런 패턴은 2014년 이후 "CINETEL"이 애용하는 패턴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리고 "CINETEL"만의 전략인 왕년의 배우를 출연시켜 흥행성을 도모했습니다. [백 투 더 퓨처]시리즈의 "에밋 브라운"박사였던 "크리스토퍼 로이드"를 주연급이라 홍보하고 팔았지만 알고보면 조연이었구요. 리메이크로 부활한 [브이]에서 "잭 랜드리"신부로 나왔던 "조엘 그레취"가 주인공 "닉"으로, [엑스맨 2], [아이 로봇], [캣 우먼]등의 메이져 영화에서 악당이나 형사로 나왔던 "아론 더글라스"가 악역 "우드워드"로 나왔습니다. 주로 TV시리즈나 메이져 조연, 단역 배우들이 "CINETEL"에서는 주연을 맡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었지요.
여전했지요. 구린 CG를 통해 재난의 황당함이 극대화시켰고, 이런 황당한 재미가 "CINETEL"이 추구하는 개성이지 않았나 합니다. 이번에는 토탈 재난 영화를 꿈꾸며 나름대로 색다르게 뽐낸 그런 영화였었구요. 딱 봐도 "CINETEL"의 영화입니다. 이래저래 좋게 표현해놨지만 여러 번 강조해도 될만한 이야기가 될 것 같네요. 잊지 마십시오. 좋게 이야기했지만 어디까지나 "CINETEL"이라는 선을 긋고 이야기한 부분일 뿐, 황당함과 현실성 떨어지는 이야기이기에 일반적인 시선으로 보신다면 인생의 최악의 재난 영화가 될지도 모르는 B급 영화라는 사실을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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