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disaster film or disaster movie is a film genre that has an impending or ongoing disaster as its subject and primary plot device. Such disasters include natural disasters such as floods, earthquakes, tsunamis or asteroid collisions, accidents such as shipwrecks or airplane crashes, or calamities like worldwide disease pandemics. The films usually feature some degree of build-up, the disaster itself, and sometimes the aftermath, usually from the point of view of specific individual characters or their families or portraying the survival tactics of different people.
더 웨이브 (The Wave, Bølgen) 라틴 아메리카 공동체에서 가장 유명한 배우로 알려진 또한 천국의 기적과 가장 최근의 샌디 슬러와 같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가 연기 역할을하는 것을 처음 보았고 (나에게) 그는 실제로성격을 영화의 농담 개그의 엉덩이 인 바보 같은 뚱뚱한 주인공으로 연기하면서 꽤 잘했다. 그는 확실히 그 존재를 (자신의 자연스런 카리스마가 그의 신뢰성을 이끌어가는) 가지고 있으며, 그를 좋아하는 배우로 만들고 (확장으로) 그의 성격을 갖게됩니다.
그러므로, 코미디의 실체는 영화의 주인공이지만 이야기의 서사는 과거의 아이디어로 조금 재활용되고 는역할을 밝게 빛낸다. 더 웨이브 (The Wave, Bølgen) 이 영화의 주연 배우는 라틴 애버리의 긍정적 강점에 대한 신뢰를 돕는다. 아름다운 (그리고 거의 늙지 않은) 여배우 는여동생 를 연기합니다.그리고 에서 그녀의 역할로 잘 알려진 (때때로 와 혼동 스러울 때가있다)는 특히와 장면을 공유 할 때 그녀의 역할에 큰 역할을한다.
그때 내가 그녀의 성격에 대해 싫어했던 것은 (의 공연에서 그리 중요하지 않은) 연기자 이 연기 한 와의 관계에 대한 그녀의 측면 이야기입니다. 이 부작용은 불필요하다고 느끼며 실제로 영화가 끝날 때까지 해결되지 않은듯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더 웨이브 (The Wave, Bølgen) 및 에서 자신의 역할로 유명해진 릭, 맥시 모의 동료 지골로 동지 야. 코메디 박자를 치는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뒤에 많은 영화를 가져온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베로니카 화성에서 그녀의 역할로 유명한 여배우 크리스틴 벨 (파일공유순위)은 사라 마샬 (파일공유순위)과 프렌즈 (파일공유순위)를 잊어 버리고 외로운 괴짜 신혼 여성 신디 (파일공유순위)의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벨의 연주는 훌륭하지만 (웅장한 것은 아니다) 이야기 속의 그녀의 등장 인물은 조금 불완전 해 보인다.
나는 신디의 성격이 에게 배울 특별한 메시지 줄거리 포인트를 가지고 있지만 영화의 끝 부분에있는 그녀의 장소가 미완성임을 압니다. 그녀의 성격을 조금은 실망스럽게 만들었다. 더 웨이브 (The Wave, Bølgen) 젊은 배우 중 한 명인 와 와 으로 각자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영화의 나머지 부분은 영화에서 작은 역할 (일부 종류의 진부한 표현)로 위임되었습니다.그러나 다른 프로젝트에서 대부분 알아볼 수있는 것으로, 그들의 포함은 환영받는 것입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더 웨이브 (The Wave, Bølgen)
WRITER : Admin|DATE : 24-11-20|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피오르드로 둘러싸인 노르웨이의 재난 실화 영화이다. 노르웨이의 로아 우타우 감독 작품이며 주연에 크리스토퍼 조너, 나에 달 토르프 등이 나온다.
크리스티안은 높은 산과 호수가 아름다운 산골 마을의 지진 통제 센터에서 일하다가 큰 도시의 석유회사에 스카우트 되어 이사 갈 참이었다. 그런데 여러 가지 지표가 산사태가 날 것 같은 조짐을 보인다. 다른 사람들은 관광객들과 주민들에게 불안감을 주면 안 된다고 숨기려 하지만, 점점 산사태 징후가 확연해진다. 크리스티안은 안전을 우선으로 하여 이것저것 간섭하며 참견하는데 그는 이미 지진 센터를 그만 둔 입장이다. 이윽고 산사태가 발생하며 계곡의 호수 물이 시속 600km의 쓰나미가 되어 몰려온다. 호텔에 근무하는 아내, 계속 지진센터에 경보를 날리는 크리스티안은 흩어져 있다가 각각 쓰나미를 당한다.
이 영화에서 배울 점은 많다. 지진통제 시스템은 여러 군데 땅 속 깊이 관을 박아 넣고 지하수의 흐름을 감시한다. 지하수가 내려가면 다른 지층으로 옮겨 간 것이며 그 공간을 암석이 중력으로 누르며 밑에 있던 지층이 옆으로 밀려나가면 산사태가 오는 것이다. 우리나라도 지진 안전지대가 아니라고 한다. 지진 통제 센터가 있긴 있는 모양이다. 그러나 이 영화를 통해 지진 통제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되었다.
지진 통제센터라는 곳이 평소 아무 일 없으면 그야말로 할 일이 없는 곳이다. 산사태라는 것이 그리 흔하게 발생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그런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있다. 편할 수도 있지만 인생을 그렇게 보낸다는 것은 지루한 일이다.
재난 경보가 울리고 10분 안에 해발 80m 이상 높은 곳으로 이동해야 한다는 대비도 놀랍다. 손목에 찬 기계에 해발 고도가 나온다. 사람들은 재난이 생기면 차로 이동하려 하지만, 도로는 차로 막힌다. 무용지물인 것이다. 전쟁이 나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재난 대비에 거의 무감각한 편이다. 북한이 핵폭판을 터뜨리고 서울을 불바다로 만든다는데도 요동도 않는다. 오히려 해외에서 걱정되어 연락이 온다. 이렇다할 큰 지진도 없었고 일본처럼 원전 사고도 없다 보니 설마 그런 일이 벌어지겠느냐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다. 다른 도시 같지 않게 서울은 밤길에도 안전한 도시이니 재난에 대한 걱정을 안 하는 것 같다. 그러나 재난은 평시에 늘 대비해야 한다. 재난이 발생하더라도 우왕좌왕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응해야 희생을 줄일 수 있다.
재난이 발생하면 가족들은 반드시 같이 있어야 한다. 이 영화에서는 철없는 아들은 스케이트 보드를 타려고 혼자 나갔다가 경보를 못 듣고 그를 찾는 어머니를 고생시킨다. 어린 딸은 호텔에 왔는데 살던 집을 떠날 생각을 하니 서럽다며 영혼이 있는 집에 이별의 인사를 하고 싶다고 한다. 이를 안쓰럽게 생각한 아버지와 함께 다시 집에 갔다가 쓰나미가 덮치자 가족들과 떨어지게 된다.
재난을 먼저 알게 되는 사람들의 태도도 다르다. 위험 경보라도 울리자는 크리스티안의 제안에 지진센터 책임자는 한창 관광객들이 오는 시기에 그러면 안 된다며 주저한다. 상업주의가 항상 안전의 원칙을 넘어서려고 하는 것이다. 우리나라의 세월호 사고나 대량 인명 사고들의 이면에는 돈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상업주의가 숨어 있다. 우리 사회도 안전 우선주의로 바뀌어야 한다. 재난 영화의 재미는 대규모 재난의 가공할만한 광경을 보는 것이다. 이 영화의 쓰나미도 잘 찍었다. 덮쳐 오는 거대한 물이 볼만 하다. 실제로 겪는다면 끔찍한 일을 영화로 보는 재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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