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disaster film or disaster movie is a film genre that has an impending or ongoing disaster as its subject and primary plot device. Such disasters include natural disasters such as floods, earthquakes, tsunamis or asteroid collisions, accidents such as shipwrecks or airplane crashes, or calamities like worldwide disease pandemics. The films usually feature some degree of build-up, the disaster itself, and sometimes the aftermath, usually from the point of view of specific individual characters or their families or portraying the survival tactics of different people.
이 여성 쌍은 또한 서로의 화학적 성격이 결여되어 있으며, 최종 결과 우정으로는 구매하기에 충분히 친숙하지 않기 때문에, 버디 경찰 영화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뒷 이야기는 신속히 소개되고 확장 될 수 있었지만 끊임없이 논쟁을 벌이기 위해 닦아 낼 수있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위더스푼의 키와 베가라의 나이와 콜럼버스 악센트의 우는 소리에 대한 끊임없는 농담으로 이어집니다.
그러한 재능있는 개인이 평평한 소재에서 잠재력을 낭비하고 (상해에 대한 모욕을 가함) 매우 동일한 평면 소재를 만드는 것을 보는 것은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딥 임팩트 사소한 지원 역할을하는 것은 가 중죄 인 입니다.와 역할에서 알 수있는 슬프게도애정 어린 관심으로 활용되지 않아 영화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있었습니다. 코르테즈 (파일공유순위)로서 작고 평범한 콜롬비아 출신의 두목 마피아처럼 자리 잡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짐 가피 건 (파일공유순위)의 존재는 쿠퍼와 다니엘라의 길을 건너는 총을 쏜 과 같은 카메오에 가깝습니다.는 우스꽝 스럽기를 원하지만 그렇게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때로는 떠오르지 않고, 너무 일반적이고, 유머러스 한 웃음이없고, 재능있는 캐스트 멤버들에게서 어떤 종류의 심오한 연기도 전달하지 않는 버디 경찰 영화입니다. 위더스푼 (파일공유순위)이나 베르가라 (파일공유순위)의 열심히 팬들은이 영화에 대여 할 기회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 밖의 모든 사람들은이 영화를 보지 않고 새로운 것이나 주목할만한 가치가 없으므로이 영화를 완전히 건너 뜁니다. 오직 85 분 정도의 러닝 타임 동안, 이 저조한 영화를 보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이 기뻐하실 겁니다. 배우 과 크고 작은 화면에서 큰 웃음을 가져올 최고의 후보자입니다. 둘 다. (파일공유순위)에 출연 한 지 몇 년 동안이나 나왔습니다. 둘 다. 주요 히트 곡을 가지고 있었고 둘 다. 같은 영화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딥 임팩트 두 사람은 평범한 영화 (주로 페렐 후반)에 정당한 몫을 가지고 있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코미디 분야에서 원동력이되며 영화의 진행에 충분한 별의 힘과 웃음을 가져다줍니다. 주연 배우 앤드류 제이 코헨 (파일공유순위)과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 (파일공유순위)는 코미디 영화 <더 하우스 >에서 윌 페렐 (파일공유순위)과 에이미 폴러 (파일공유순위)를 소개한다.
A natural disaster film
딥 임팩트 (Deep Impact, 1998)
WRITER : Admin|DATE : 25-01-09|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이것도 로버트 듀발 할아버지 엄청 멋지게 나오는 영화. 무시당하는 할배 우주비행사로 나왔지만 결국 노장의 힘을 보여주는 역으로 나온다.
영화 아맛게돈과 함께 소행성 충돌 영화의 양대산맥. 아맛게돈이 영웅들의 액션 위주라면, 딥 입팩트는 재난을 대비하는 과정에서 정치 사회부터 언론의 모습, 소시민의 갈등까지 여러가지를 디테일하게 다룬다. 재미 면에서는 조금 부족할지 모르지만, 현실성이나 드라마적인 면은 더 좋다고나 할까? 주인공들의 희생이나, 테아 레오니의 화해의 과정 등 여러모로 눈물을 흘리게 하는 작품이다.
모건 프리먼이 흑인 대통령으로 출연하는데, 오마바 대통령이 등장하기 전까지 이 영화에서 가장 허구적인 면이었다. ㅎㅎ 아무래도 대통령이 이 영화에서 주로 나레이션의 역할을 하다보니 목소리 좋은 모건 프리먼을 캐스팅 한 듯 하다. 반지 운반자 프로도로 유명한 일라이저 우드가 혜성을 발견한 학생역으로 나오는데,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리는 당찬 모습이 멋지다.
여친 역으로 나왔던 릴리 소비에스키는 꽤 예쁘게 봤는데 다른 유명 영화에서는 못 본 듯? 쥬라기 공원3와 패밀리맨에서 모습을 봤던 눈매가 매혹적인 테아 레오니 아줌마가 정치권 불륜인줄 알고 기밀사항을 파헤쳤다가 사실은 혜성이 날아오는 것이었다…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알게되는 기자 역. 나중에 자신이 살 수 있는 기회를 버리고 아버지를 찾아가 화해하는 역할(그리고 죽지만). 젊은 시절 존 패브로도 나오고, 제임스 크롬웰도 나오는 등 익숙한 얼굴들이 많다.
이 영화가 나오고나서 20년이 지났는데, 그동안 과학은 눈부시게 발전했지만 우주개발에 있어서는 아직 거기서 거기인 상황이다. 그래서 지금 비슷한 재난이 일어나도 딱히 다른 해법이 있을까 싶다. 아니 오히려 영화에 나온 우주선이라도 만들 수나 있을까? 달 탐사 다시 하려는 것만 해도 이렇게 지지부진 한데...
Deep Impact (8/10) Movie CLIP - The Comet Hits Earth (1998) HD
※ 컴퓨터 접속자는 컴퓨터 전용 웹하드 검색기로 검색하셔야 합니다.컴퓨터 전용 검색기 이동※ 찾으시는 관련 검색어를 짧게 입력해주세요. 【띄어쓰기/특수문자 금지】※ 위의 검색기는 파일이즈 【www.fileis.com】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검색해드리고 있습니다.※ 파일콩 웹하드 검색기의 장점은 웹하드에서 【제한된 검색어까지 모두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