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disaster film or disaster movie is a film genre that has an impending or ongoing disaster as its subject and primary plot device. Such disasters include natural disasters such as floods, earthquakes, tsunamis or asteroid collisions, accidents such as shipwrecks or airplane crashes, or calamities like worldwide disease pandemics. The films usually feature some degree of build-up, the disaster itself, and sometimes the aftermath, usually from the point of view of specific individual characters or their families or portraying the survival tactics of different people.
대부분의 친구 경찰 영화처럼, 두 주인공은 서로 극단적으로 반대편이며, 서로의 강점과 약점을 테스트하고 (영화의 마지막까지) 상대방으로부터 뭔가를 배웠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영화의 밑줄을 긋는 전제로 사용되는 시도되고 진실한 공식입니다. 각 영화마다. 여기저기서 수식을 조정합니다.
같은 공식을 따르지만, 여성 듀오의 주인공 외에, 부족합니다. 그것의 서사는 우연히 만난 두 개의 리드가 우연히 만났고, 다양한 사람들과 전에 만난 다른 사람들과 구별하기에는 너무 일반적인 일반화 된 스토리 텔링 요소가있는 상황에 직면합니다. 명백한 착한 사람들은 나쁜 사람이되고, 싸우는 농담을하고, 사랑에 관심을 갖게되고, 터널 (Tunnel) 해결 될 두 리드 사이에 빠지는 것은 플레처 (파일공유순위)와 그녀의 창조적 인 팀이이 영화에 대한 인상적인 각본을 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주요 사례입니다.
터널 (Tunnel) 영화의 결의가 이루어지는 세 번째 영화조차도 실망스럽고 기분이 들지 않습니다. 간추려서, 독창적 인 것이 아니며 서술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합니다. 터널 (Tunnel) 이 영화는 버디 코미디로 판매되는 반면 그리 재미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희극은 희소성이 희박한 (도착시 사망)입니다. 영화의 지속 기간 동안, 나는 코미디를 거의 웃지 않는다.
나는 어떤 점들에서 킬킬 웃고 그리고. 또는 했을지 모르지만, 코메디 농담과 개그에 인상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터널 (Tunnel) 이는 대부분 고정 관념과 독창적이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웃음의 진정으로 뛰어난 포인트는 모두 영화의 예고편과 명소에 등장했습니다. 그 장면들 외에도, 코미디 구제 측면에서 정말 뛰어난 장면은 없습니다.
코미디 영화의 경우, 코미디의 매력이 부족합니다. 두 가지 주요 리드는 재능있는 여배우 모두가이 코미디에서 거의 불리합니다. 지난 수년간 많은 코미디. 드라마에 출연 해 최근 과 와 같은 잘 제작 된 영화 제작자로 활동 해 온 은 쿠퍼의 성격을 꾸밈없는 테스트를 거치지 않고 꾸물 대듯 열정적 인 분위기로 연출한다. 아주 잘 작동합니다. 인기 쇼 모던 패밀리 (파일공유순위)에서 글로리아 프리 릿 (파일공유순위)으로 잘 아는 소피아 베르 가라 (파일공유순위)는 대니얼라 (파일공유순위)의 성격을 강렬한 강조 음성으로 시끄러운 콜롬비아 여성으로 묘사합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터널 (Tunnel)
WRITER : Admin|DATE : 24-11-30|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영화 터널은 한 주유소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뭔가 어설퍼보이는 주유소 알바생 할아버지가 주인공 정수에 차에 주유를 하는데 느릿느릿 성격급한 사람은 속이 터질정도로 느리게 주유를 하면서 30,000원만 넣어달라는 말을 무시한 체 가득채워넣어버린 것입니다. 전 이순간이 어쩌면은 나비효과 처럼 가장 중요한 순간이 아니였나 생각을 합니다.
만약에 할아버지가 조금만 주유를 빨리해줬더라면 터널이 무너질때 안전하게 터널을 통과하지 않았을까요 또 아니면 나중에 물을 주시는데 물을 안줬더라면 정수는 터널안에서 차가운 시체가 되어있을지도 몰랐던 것입니다.
영화 터널에서는 오달수가 구조대장으로 나옵니다. 어쩌면 하정우의 생명을 구한 영웅이자 가장 책임감이 강한 인물입니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119 안전센터의 안일하고 비전문적인 상황들을 꼬집는 장면들이 나옵니다. 터널이 무너져서 사람이 갖혔다는데 마치 장난전화인듯 처리를하는 모습에 실제 현장이였으면 사고 당사자가 얼마나 힘들고 두려웠을까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장난전화이지만 실제 접수를 받으면은 출동은 해야하는만큼 하도터널을 구급대원들이 달려갔지만 현실은 그 이상으로 처참한 순간이였습니다. 상태의 심각성을 알게된 요원들은 대규모 작업을 위해 본부에 연락을 하게되고 하도터널 구조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구조대장에 신속한 결정과 가이드답게 초반에 물의 소중함을 모르는 정수는 물을 벌컥벌컥 마시지만 약 7일간의 구조 시간을 계산하여 눈금을 그어서 물을 섭취하라는 가이드를 내립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었으니 유일한 생존자인줄만 알았던 정수는 다른 취준생 여성도 매몰이 되어있다는걸 알게되고 목숨을 살리기 위해서 물을 나누어 주게됩니다. 하지만 결국 그 여자는 큰돌이 배를 눌러서 서서히 죽고말죠.
영화 터널속에서는 119안전센터만 욕하는게 아니라 욕하는 분류가 3가지가 있었습니다.
첫번째, 기자 : 특종이라면은 사람의 생사를 걱정하지 않고 어떻게든 잡아낼려는 끓임없는 욕심과 취재욕구였습니다. 한가지 예를들자면 휴대폰은 생명을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동아줄인데 단독취재를 위해서 전화를 거는 시도를 하고 인터뷰를 요청합니다.
두번째, 정치인 : 사람이 죽어가고 구조를 하는게 중요한것이 아니라 자신의 명분을 내세우기 위해 그리고 유권자들의 표를 지키기 위해 현장에 방문하고 사진을 찍을때는 빠짐없이 껴드는 모습이 웃기고 한심한 장면이였습니다.
세번째, 건축관계자 : 하도터널 옆에 제2하도터널 공사중에 있으며 굴착을 시작해야하는데 정수를 살리기 위해 폭파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였습니다. 점점 생사를 알 수 없는 상황에가자 이제 무시하고 공사를 진행하자고 주장을 하지요. 하루 15억에 적자를 난다면서 말이죠. 이건 마치 세월호 인양때 사건과 비슷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인양비와 세월호 아이들을 살리는 비용을 비교하는 사람들이 있었죠? 진짜 짐승만도 못한새끼들...
아무튼 영화 터널은 긴박한 장면을 묘사하면서도 사회를 비판하는 잣대도 가지고 있었던 영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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