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aster film guide and information
MOVIE











방금 조금 더 좋았 으면 좋았을 텐데. 지난 몇 년 동안, 할리우드가 제작 한 버디 코프영화에 대한 특별한 호감이있었습니다. 창립은 할리우드의 황금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80 년대 중반부터 90 년대 초반에는 치명적인 무기, 비벌리 힐즈 코프, 다이 하드, 포인트 브레이크와 같은 유명한 영화가 등장했습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유형의 영화가 부활했지만 거친 행동의 전제가 아닌 더욱 야비한 코미디 편으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전쟁, 열, 21 점프 거리, 나란히 달리고, 렛츠가 되라. 코피 스는 새로운 유형의 버디 경찰 영화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 특별한 추세에 따라. 영화를 통해 버디 코미디 영화를 발표합니다. 이 최신 경찰은 팀 단원이 십자형 대볼 때 일어날까요?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라 가면서, 샌 안토니오 쿠퍼 (파일공유순위)는 법 집행관으로 재능을 보이기를 간절히 원하지만 방송국의 증거실을 모니터링하는 경찰관으로서 힘이 빠져있다. 운이 좋으면 (파일공유순위)를 달라스로 호송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선장 (파일공유순위)이 그녀에게 기회를드립니다. 당국과 협조하고 (파일공유순위)라는 살인 마약 단 두목을 상대로 증언 할 용의가있다.

단순한 에스코트 세부 사항이 암살자에 의해 훼손되면 쿠퍼와 다니엘라는 안전한 피난처를 찾고 법의 도망자로 상표를 붙인 경찰을 피하면서 도망갑니다. 불행하게도 달라스에 도착하여 기록을 곧바로 세울 수있는 길은 회의적인 개인들과 함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로우 프로파일을 유지하고 유죄 판결을받은 중죄 인 (파일공유순위)의 도움을 받으면서 처음으로 쿠퍼의 책력을 사용하여 경찰관으로서의 기술을 테스트하고 편안함을 느낀다.

친구 경찰 영화는 영화를 통해 재미 탈출했습니다. 나는 좀 더 진지한 행동 지향적 인 것들과 심지어 늦은 것보다. 더 야한 코미디 영화를 좋아했습니다. 이전에 27 개의 복장과 같은 낭만적 인 희극을 연출한 감독은이 영화 장르에 새로운 원사를 펴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남성 대신 여성 페어링을 제공했습니다. 종이에 대한 흥미로운 개념이지만 결과는 슬프게도 통탄합니다. 얕보고, 쇠약 해지고, 유머 감각이 떨어지는 음산한 희극으로 만듭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2012

WRITER : Admin | DATE : 19-11-12 | 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투모로우》에서 자유의 여신상을 동사(凍死) 시킨 롤랜드 에머리히가 《10,000 BC》에서 받은 혹평에서 헤어 나오려고 만든 영화가 《2012》다. 외계인과 고대 문명에 대한 동경이 강한 에고이스트 롤랜드 에머리히는 재난 영화에 애착이 많은 감독으로 영화 《2012》에 역시 고대 신화를 접목시킨다. 마야 문명의 예언과 히브리 신화에 나오는 노아의 방주를 가지고와 스토리의 불쏘시개로 활용한다. 재난 영화의 완결판으로 만들려고 작정을 했는지 감독은 이 영화에 만들 수 있는 온갖 재난을 다 만들어 넣는다.



롤랜드 에머리히의 영화 스타일이 그렇지만 《2012》에서도 압도적인 CG로 관객을 단 번에 휘어잡는다. 지진과 화산 폭발, 쓰나미, 유람선의 침몰 등 재난 영화의 종합 선물 세트라고 불러도 될 만큼 모든 것을 다 쓸어 담았다. 하지만 그런 고퀄리티의 영상을 뒷받침해줄 스토리의 완성도가 역시 이 영화에서도 문제가 된다. 재료가 많다고 좋은 음식이 나오는 것은 아니니까, 2009년. 미국인 지질학자 에드리언과 인도 천문학자 사트남은 태양 플레어가 중성미자를 자극해 지구의 온도를 상승시켜 지구에 문제가 발생한 것을 알게 된다. 에드리언은 대통령과 만나 이 사실을 상세히 보고한다. 사태의 심각성을 감지한 미국 대통령은 각국 지도자들과 공조해 자기네끼리 비밀 프로젝트를 만들고 티벳에 댐 건설로 위장해 "노아의 방주"를 만든다.



2012년. 한물간 S.F 작가 잭슨 커티스(존 쿠삭)는 아이들과 옐로스톤 국립공원으로 여행을 왔는데 주변이 예사롭지 않음을 눈치챈다. 그러다 찰리 프로스트라는 인물에게 2012년 지구가 멸망한다는 소리와 함께 증거들을 직면하는 상황에서 잭슨은 피난을 하기 위해 고전분투를 한다. 이미 지구의 종말을 예견했던 지도층들은 자국 국민들에게 이 사실을 숨기고 10억 유로라는 거금으로 방주에 탈 수 있는 승선 표를 팔아 배를 만들고 있었다.



현대판 노아의 방주를 그린 《2012》의 결말은 인류의 재탄생이다. 재난이 있은 후 방주는 아프리카 희망봉으로 향하고 이렇게 인류는 자신의 기원이 되었던 곳으로 다시 찾아가 새로운 인류의 시대를 다시 시작한다.



화려한 영상으로만 좋은 영화를 만들 수 없다는 교훈은 이미 충분히 교육받은 롤랜드 에머리히 이건만 여전히 수준 이하의 드라마를 만들어가는 것은 감독의 스타일이 아니라 재능의 문제일 거라는 의심을 하게 한다. 하지만 《포세이돈 어드벤쳐》나 《타워링》같은 수준 있는 재난 영화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 《2012》가 다른 재난 영화에 보여준 사례는 한 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그건 《2012》가 수준 이하의 재난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흥행에 성공했다는 것이다. 이야기의 구성이 허술할지라도 화려한 영상만으로도 흥행에 성공한다는 사례가 좋은 것인지 아닌지는 차치하더라도 《2012》는 흥행에 성공한 건 사실이다.

2012 (2009) - Tsunami and Arks Scenes - Pure Action [4K]

WRITER : Admin | DATE : 19-11-09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